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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0.4 전략적 팀 전투 패치 노트 (2월 20일)
푱푱이
2020. 2. 23. 23:44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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안녕하세요, 플레이어 여러분! 10.4 전략적 팀 전투 패치 노트를 확인하실 시간입니다.
이번 패치 내용을 간단히 말씀드리자면, 빙하 특성이 조금 더 강한 위력을 발휘하도록 변경했습니다. 이제 빙하 챔피언은 전체적으로 기절 발동 확률이 약간 낮아지지만 상대를 기절시킬 때마다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. 또한 지나치게 강한 수정 특성과 맹독 특성을 조금씩 약화하는 한편, "죽음도 갈라놓을 수 없는" 세나와 루시안의 위력을 강화했습니다.
그럼 결투장에서 뵙겠습니다!
특성
- 수정 적으로부터 입는 최대 피해량: 100/60 ⇒ 110/60
- 빙하 기절 확률: 20%/35%/50% ⇒ 25% (모든 단계에서)
- 빙하(신규): 적을 기절시키면 75/175/350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.
- 맹독 대상의 마나 소모량 증가: 50% ⇒ 33%
챔피언 밸런스 변경사항
1단계
- 오른 스킬 피해량: 100/200/300 ⇒ 125/250/450
- 탈리야 전투 시작 시 마나/최대 마나: 50/80 ⇒ 30/80
2단계
- 세나 아군 추가 피해량 부여: 15/40/65 ⇒ 20/45/70
3단계
- 아지르 전투 시작 시 마나/최대 마나: 75/100 ⇒ 50/100
- 녹턴 공격 속도: 0.7 ⇒ 0.8
4단계
- 루시안 스킬 공격력 계수: 30%/40%/50% ⇒ 50%/50%/50%
- 올라프 체력: 750 ⇒ 850
- 올라프 스킬 추가 공격 속도: 100%/150%/450% ⇒ 125%/150%/450%
5단계
- 신지드 스킬 피해량: 150/300/2,000 ⇒ 225/300/2,000
- 타릭 무적 지속시간: 3/3/5초 ⇒ 2.5/2.5/8초
- 제드 공격 속도: 1.0 ⇒ 1.1
UI 업데이트 및 버그 수정
- 이제 라운드 표시에 마우스를 올리면 전에 만났던 상대가 정확히 표시됩니다. (돌돌이가 도와줬어요.)
- 붉은 덩굴정령 툴팁에 체력 회복 일부 감소 효과가 제대로 표시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.
- 올라프 스킬이 군중 제어 효과를 제대로 정화하지 않고 모든 공격 속도 둔화 효과에 대한 면역이 적용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.
출처: https://kr.leagueoflegends.com/ko-kr/news/game-updates/teamfight-tactics-patch-10-4-notes/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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