부산 해운대구청 청년예술작품 구독 3회차 전시

2023. 12. 7. 14:39
반응형

 

신가윤 작가님의 작품입니다

 

부산광역시와

부산분화재단이

<청년 예술작품 구독>

으로 함께합니다 

<I AM>3 of series

아크릴

 

3개 작품모두

커다란 문과

조그만 사람들

요즘 참새ost가 좋아서

종종 듣고 있는데

작품을 보니 

떠오르네요 

 

긴 도로는

아마 인생의 여정?

을 나타낸 것 같은데

아무 생각 없이 

걷는 인생에서

잠시 멈춰서

문을 통해

내가 하고 싶은 게

뭘까 

이걸 찾자는 

그런 의미의

작품이 아닐까 

생각해 봅니다

 

작품명이

<I AM>

이기도 하고요

 

문안에 

물?? 이 있는 거로 봐서는 

물에서 놀고 싶으신가 

싶기도 하고요 

 

 

<I AM>1 of series

아크릴

 

2는 없고 1과 3만 전시되어 있네요 

 

위에 언덕에는

남북분단의 현실??

그리고 문안에

남쪽? 바다??

제주도나 일본??

놀러 가고 싶다??? 

뭐 그런 건가 

 

밑에는 사람들이

밤에 나와서

산책도 하고 뭐 

클라이밍도 하고

 

사람들 주위에

별?처럼 

흰색점이 있는데

무슨 뜻인지 

궁금하네요

 

 

<Boundary>

아크릴

 

문으로 들어가면

이상적인 세계가 나온다는

느낌이었는데 

이 작품을 보면

사실 그런 경계가

따로 있는 게 아니라

현실에서 이상을 찾아야 한다 

이런 의미를 주는 작품이 

아닐까 생각해 봅니다.. 

 

이 작품은

해운대 구청

2층 우측 복도에

전시되어 있구요 

 

구독 3회 차

작품 전시는

12월 25일까지

진행되니

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!

 

반응형

BELATED ARTICLES

more